"까불지마"와 "웃기지마"


아내가 출장을 가며 냉장고에

[까불지마] 라고 메모를 붙였다.


그 뜻인즉..

- '까스 조심하고'

- '불조심하고'

- '지퍼 함부로 내리지 말고'

- '마누라에게 전화하지 말라'





이를 본 남편, 그 즉시 메모를 떼어내고 대신,

[웃기지마] 라고 붙였다.


그 뜻인즉, (아내가 출장하고 없으니)

- '웃음이 절로 나오고'

- '기분이 너무 좋고'

- '지퍼 내릴 일도 많아지고'

- '마누라에게 전화할 시간도 없네'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빠진티코  (0) 2007.05.30
놀부아내  (0) 2007.05.30
웃음  (0) 2007.05.30
물먹는이유  (0) 2007.05.30
미국여행  (0) 2007.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