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무실 안전수칙
○ 역무실 등은 항상 쇄정하여 관계자 외 출입을 금한다.
○ 수입금관리, 운수관리서식 및 회계보고서 취급은 규정에 의하여 처리한다.
○ 근무중 기기의 이상 등 주변에 이례상황이 발생시 신속한 응급조치를 실시한다.
○ 장애물을 방치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한다.
○ 승인되지 않은 각종 전열기의 사용을 금지한다.
○ 기기 및 시설물은 정확하게 취급하고 안전수칙을 철저히 이행한다.
고객지원센터 안전수칙
○ 복장과 용모는 항상 단정히 한다.
○ 자동발권기는 영업개시 전에 이상유무를 확인하여 정상 발권 되도록 한다.
○ 관계규정을 숙지하고 승객에게 불편이 없도록 하며 승차권 판매, 정산 및 반환 등은 신속 정확하
게 한다.
○ 고객안내센터에는 창구 정면에 단정한 자세로 앉아 근무한다.
○ 접객태도와 언어에 주의하여 승객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한다.
○ 영업시간 중에는 반드시 출입문을 쇄정하여야 한다.
○ 고객안내센터에는 관계자 외 타인의 출입을 금지한다.
○ 고객안내센터내에 인화성 물질을 보관해서는 안 된다.
○ 승인되지 않은 각종 전열기의 사용을 금하여야 한다.
○ 영업종료 후 소등 및 전기관련 기기의 전원을 차단하여야 한다.
○ 실내 정리정돈 및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여야 한다.
○ 고객안내센터내 각종 시설물 보호에 노력하여야 한다.
○ 위험물등 휴대제한품의 반입을 단속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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