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오늘도 미약한 저희 이름을 불러 주시고 충성되이 여겨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들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지켜주시고, 보살펴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한 주간동안 살면서 미워하고, 이해하지 못하고, 시기한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11월 마지막 주일, 앞으로 남은 시간, 인간적인 것은 감추어 주시고 오직 주님의 영광만이 나타날 수 있도록 인도 하옵소서

지금까지 든든한교회를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곳에 든든한교회를 세우신 하나님의 계획대로, 이루어 갈 수 있는 교회가 되기를 간구합니다. 믿지 않는 많은 사람들 주님께로 인도하는 구원의 방주 역할을 크게 감당할 수 있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행복가족반 모임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바로 세워져 가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교회를 위하여 많은 곳에서 헌신하고 봉사하는 수고를 주님께서 기억하여 주시고 크신 은혜 내려주시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원하옵기는 몸이 아파서 고생하는 성도님들에게 주님 찾아가주셔서 위로해주시고, 치료해 주시기 원합니다.

장향희 목사님 말씀 전해 주실 때에 하나님의 능력과 권세가 우리에게 임하여 기쁨과 감사함으로 세상을 이기며 살아갈 수 있게 도와주옵소서,

샬롬찬양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주시고, 대원들 각각의 형편에 따라 은혜 내려 주실 줄 믿습니다.

 

예배의 순서순서를 주님께서 주관하여 주시고 은혜로운 시간 되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드려지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 홀로 영광 받아주시기를 원하오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한줄메모 > 한줄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을 위한 기도  (0) 2011.12.08
귀하고 소중한이에게  (0) 2011.02.08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0) 2010.09.19
여름성경하교를 위한 기도  (0) 2010.08.06
1부기도  (0) 2010.07.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