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도서 검토내용
공사명 : 1-1공구 송배전설비공사
구분(공종별) | 설 계 도 서 내 용 | 검토의견 | 비 고 |
E3-YS-005 | 1.ELP200ψ에 1,2,3계 수용으로호계별 이상 발생시 타 호계 영향전달 | 호계별 분리배관(125ψ*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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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OO변전소~OO역사 1, 2호계 케이블 용량 오기 (6.6KV CV 150SQ/1C*3) | 6.6KV CV 250SQ/1C*3로 수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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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T270W(1.2호계) 트라프 터널 중앙 헌치설계 | T270W규격=350이나 터널 헌치폭은 270임 -헌치에서 80이 접촉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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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YS-011 | 1.OO정거장 승강장 하부 인입부위 T310W(1,2,3호계) | 승강장 하부 인입부위 코아작업 안됨 (코아 450*250 1개소 오픈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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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YS-015 | 1.OO변전소앞 M/H C타입에서 H/H(HC3-2)로 벽체오픈하여 인입설계 | M/H 내부 사이즈는 H:1800이나 옹벽 높이는 3000이므로-M/H에서 HC3-2로 인입할 수 없음 -옹벽외부에 크리트이용 SUS로 마감후 핸드홀로 인입 또는 M/H깊이를 H:3000이상으로 하여 핸드홀로 인입하여야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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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YS-024 | 1.OO변전소~OO전기실간 고배선로 케이블 포설도 및 케이블 스케줄 누락
| 내역서 누락 1호계:6.6KV CV 200SQ/1C*6 2호계:6.6KV CV 200SQ/1C*6 3호계:6.6KV CV 150SQ/1C*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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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YS-026 | 1.핸드홀에서 2층 환기실로 입상 부위 크리트 2단으로 SUS덕트 마감(W:250) | 신호설비 랙브라켓이 W:210으로 차량한계에 저촉됨으로 크리트를 1단으로 처리하여 SUS마감 하여야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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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YS-036 | 1.트라프 상세도(2회선,3회선) 중간격벽 밀폐형이 아님 | 호계별 이상발생이 타 호계 케이블 영향을 미치므로 호계별 격벽을 완전 밀폐형으로 변경 하여야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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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YS-039 | 1.ELP파이프 및 GASKET -1,2,3호계(ELP200ψ) -연락(ELP175ψ) -수전(ELP175ψ*2) | ELP파이프 및 GASKET -1,2,3호계 ELP200ψ에 동시수용 설계되어 있으나 ELP파이프 및 GASKET-1,2,3호계 배관 분리(ELP125ψ*3)하여야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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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 1-2공구 송배전설비공사
구분(공종별) | 설 계 도 서 내 용 | 검토의견 | 비 고 |
E3-NK-021 | 1.지하3층 케이블 트레이 평면도-케이블 트레이(450W*150H) 설계 -난연성 케이블 적용 | 케이블 덕트로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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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NK-023 | 1.지하4층 케이블 트레이 평면도-케이블 트레이(450W*150H) 설계 -난연성 케이블 적용 | 케이블 덕트로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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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NK-029 | 1.변전소 케이블 포설도(X22~X25) 고배와 연락 송전 바닥개구부 바뀌었음 | 수정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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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NK-030 | 1.전기실 케이블포설도(고배) 바닥오픈(X22~X23)과 변전실(X24~X25) 맞지 않음 -고배메인이 변전실에서 전기실로 전기실에서OO돌고개로 각각 1,2,3호계가 인출되어야하나 트렌치가 구성되지 않았음 | 변전실 고배 오프닝(800*600)위치를 X22~X23로 이동하여 재오픈하여야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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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OO변전소~OO고배메인 케이블 누락 1호계:6.6KV CV 200SQ/1C*6 2호계:6.6KV CV 200SQ/1C*6 3호계:6.6KV CV 250SQ/1C*3 | 내역서 누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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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NK-033 | 1.핸드홀에서 2층 전기실로 입상 부위 크리트 2단으로 SUS덕트 마감(W:250)으로 신호설비 랙브라켓이 W:210으로 차량한계 저촉 | 크리트를 1단으로 처리하여 SUS마감 하여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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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 1-2공구 수변전설비공사
관리번호 | 검 토 내 용 | 문 제 점 | 대 책 |
E1-YD-009 | 1.맨홀에서 환기구 인입구간 케이블 인출덕트 300임 -안쪽 케이블은 곡률 반경이 나오지 않음 (곡률반경 미달시 스트레스로 인한 중대사고 발생) | 벽에서 충분히 이격하여 크리트 설치 후 덕트 마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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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71 환기구 수전선로 환기실에서 터널간 인입스리브 미 오픈 | 스리브 오픈 하여야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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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2-YD-013 | 1.PAC에어컨 위치가 기계설비 위치와 불일치 | 기계설비 감리단과 협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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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조명등 S/W누락으로 분전반에서 ON/OFF | S/W설치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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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전열배관 트렌치 관통불가 | 트렌치 맨 하부에 콘크리트 타설전 기 배관 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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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서 | 1.수전선로 지상구간 CNCV 22.9㎸ 150D*4,629M 직선접속재 산출 -4,629÷150=31조 | 수량산출 변경 요청 -4,629÷300=16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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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9㎸ FR-CN/CO-W 1C*150SQ -직선접속재 6조 누락 | 반영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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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CNCV 22.9㎸ 150D -종단접속재 : 12KIT -직선접속재 : 17KIT | 내역변경 요청 -직선 : 17KIT→46KI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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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명 : 1-2공구 수변전설비공사
관리번호 | 검 토 내 용 | 문 제 점 | 대 책 |
E1-YD-009 | 1.맨홀에서 환기구 인입구간 케이블 인출덕트 300임 -안쪽 케이블은 곡률 반경이 나오지 않음 (곡률반경 미달시 스트레스로 인한 중대사고 발생) | 벽에서 충분히 이격하여 크리트 설치 후 덕트 마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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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71 환기구 수전선로 환기실에서 터널간 인입스리브 미 오픈 | 스리브 오픈 하여야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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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2-YD-013 | 1.PAC에어컨 위치가 기계설비 위치와 불일치 | 기계설비 감리단과 협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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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조명등 S/W누락으로 분전반에서 ON/OFF | S/W설치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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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전열배관 트렌치 관통불가 | 트렌치 맨 하부에 콘크리트 타설전 기 배관 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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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서 | 1.수전선로 지상구간 CNCV 22.9㎸ 150D*4,629M 직선접속재 산출 -4,629÷150=31조 | 수량산출 변경 요청 -4,629÷300=16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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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9㎸ FR-CN/CO-W 1C*150SQ -직선접속재 6조 누락 | 반영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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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CNCV 22.9㎸ 150D -종단접속재 : 12KIT -직선접속재 : 17KIT | 내역변경 요청 -직선 : 17KIT→46KI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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