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도서 검토내용

 

 

공사명 : 1-1공구 송배전설비공사

구분(공종별)

설 계 도 서 내 용

검토의견

비 고

E3-YS-005

1.ELP200ψ1,2,3계 수용으로호계별 이상 발생시 타 호계 영향전달

호계별 분리배관(125ψ*3)

 

2.OO변전소OO역사 1, 2호계 케이블 용량 오기

(6.6KV CV 150SQ/1C*3)

6.6KV CV 250SQ/1C*3로 수정

 

3.T270W(1.2호계) 트라프 터널 중앙 헌치설계

T270W규격=350이나 터널 헌치폭은 270

-헌치에서 80이 접촉되지 않음

 

E3-YS-011

1.OO정거장 승강장 하부 인입부위 T310W(1,2,3호계)

승강장 하부 인입부위 코아작업 안됨

(코아 450*250 1개소 오픈요청)

 

E3-YS-015

1.OO변전소앞 M/H C타입에서 H/H(HC3-2)로 벽체오픈하여

인입설계

M/H 내부 사이즈는 H:1800이나 옹벽 높이는

3000이므로-M/H에서 HC3-2로 인입할 수 없음

-옹벽외부에 크리트이용 SUS로 마감후 핸드홀로 인입 또는 M/H깊이를 H:3000이상으로 하여 핸드홀로 인입하여야 됨

 

E3-YS-024

1.OO변전소OO전기실간 고배선로 케이블 포설도 및 케이블

스케줄 누락

 

내역서 누락

1호계:6.6KV CV 200SQ/1C*6

2호계:6.6KV CV 200SQ/1C*6

3호계:6.6KV CV 150SQ/1C*3

 

E3-YS-026

1.핸드홀에서 2층 환기실로 입상 부위 크리트 2단으로 SUS덕트

마감(W:250)

신호설비 랙브라켓이 W:210으로 차량한계에

저촉됨으로 크리트를 1단으로 처리하여

SUS마감 하여야됨

 

 

E3-YS-036

1.트라프 상세도(2회선,3회선) 중간격벽 밀폐형이 아님

호계별 이상발생이 타 호계 케이블 영향을

미치므로 호계별 격벽을 완전 밀폐형으로 변경

하여야됨

 

E3-YS-039

1.ELP파이프 및 GASKET

-1,2,3호계(ELP200ψ)

-연락(ELP175ψ)

-수전(ELP175ψ*2)

ELP파이프 및 GASKET

-1,2,3호계 ELP200ψ에 동시수용 설계되어 있으나 ELP파이프 및 GASKET-1,2,3호계 배관

분리(ELP125ψ*3)하여야 됨

 

 

  

공사명 : 1-2공구 송배전설비공사

구분(공종별)

설 계 도 서 내 용

검토의견

비 고

E3-NK-021

1.지하3층 케이블 트레이 평면도-케이블 트레이(450W*150H) 설계

-난연성 케이블 적용

케이블 덕트로 변경

 

E3-NK-023

1.지하4층 케이블 트레이 평면도-케이블 트레이(450W*150H) 설계

-난연성 케이블 적용

케이블 덕트로 변경

 

E3-NK-029

1.변전소 케이블 포설도(X22X25) 고배와 연락 송전 바닥개구부

바뀌었음

수정요청

 

E3-NK-030

1.전기실 케이블포설도(고배) 바닥오픈(X22X23)과 변전실(X24X25) 맞지 않음

-고배메인이 변전실에서 전기실로 전기실에서OO돌고개로 각각 1,2,3호계가 인출되어야하나 트렌치가 구성되지 않았음

변전실 고배 오프닝(800*600)위치를 X22X23로 이동하여 재오픈하여야 됨

 

 

2.OO변전소OO고배메인 케이블 누락

1호계:6.6KV CV 200SQ/1C*6

2호계:6.6KV CV 200SQ/1C*6

3호계:6.6KV CV 250SQ/1C*3

내역서 누락

 

E3-NK-033

1.핸드홀에서 2층 전기실로 입상 부위 크리트 2단으로 SUS덕트

마감(W:250)으로 신호설비 랙브라켓이 W:210으로 차량한계 저촉

크리트를 1단으로 처리하여 SUS마감 하여야됨

 

 

 

 

공사명 : 1-2공구 수변전설비공사

관리번호

검 토 내 용

문 제 점

대 책

E1-YD-009

1.맨홀에서 환기구 인입구간 케이블 인출덕트 300

-안쪽 케이블은 곡률 반경이 나오지 않음

(곡률반경 미달시 스트레스로 인한 중대사고 발생)

벽에서 충분히 이격하여 크리트 설치 후 덕트

마감

 

2.1071 환기구 수전선로 환기실에서 터널간 인입스리브 미 오픈

스리브 오픈 하여야 됨

 

E2-YD-013

1.PAC에어컨 위치가 기계설비 위치와 불일치

기계설비 감리단과 협의

 

2.조명등 S/W누락으로 분전반에서 ON/OFF

S/W설치 요청

 

3.전열배관 트렌치 관통불가

트렌치 맨 하부에 콘크리트 타설전 기 배관

시공

 

내 역 서

1.수전선로 지상구간 CNCV 22.9150D*4,629M 직선접속재 산출

-4,629÷150=31

수량산출 변경 요청

-4,629÷300=16

 

 

2.22.9FR-CN/CO-W 1C*150SQ

-직선접속재 6조 누락

반영요청

 

3.CNCV 22.9150D

-종단접속재 : 12KIT

-직선접속재 : 17KIT

내역변경 요청

-직선 : 17KIT46KIT

 

 

 

공사명 : 1-2공구 수변전설비공사

관리번호

검 토 내 용

문 제 점

대 책

E1-YD-009

1.맨홀에서 환기구 인입구간 케이블 인출덕트 300

-안쪽 케이블은 곡률 반경이 나오지 않음

(곡률반경 미달시 스트레스로 인한 중대사고 발생)

벽에서 충분히 이격하여 크리트 설치 후 덕트

마감

 

2.1071 환기구 수전선로 환기실에서 터널간 인입스리브 미 오픈

스리브 오픈 하여야 됨

 

E2-YD-013

1.PAC에어컨 위치가 기계설비 위치와 불일치

기계설비 감리단과 협의

 

2.조명등 S/W누락으로 분전반에서 ON/OFF

S/W설치 요청

 

3.전열배관 트렌치 관통불가

트렌치 맨 하부에 콘크리트 타설전 기 배관

시공

 

내 역 서

1.수전선로 지상구간 CNCV 22.9150D*4,629M 직선접속재 산출

-4,629÷150=31

수량산출 변경 요청

-4,629÷300=16

 

 

2.22.9FR-CN/CO-W 1C*150SQ

-직선접속재 6조 누락

반영요청

 

3.CNCV 22.9150D

-종단접속재 : 12KIT

-직선접속재 : 17KIT

내역변경 요청

-직선 : 17KIT46K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