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의 이성관계


1학년 - 풍요 속의 빈곤


2학년 - 빈곤의 악순환


3학년 - 부익부, 빈익빈


4학년 - 느긋한 인정


----------------------------------------------


남자의 나이를 불에다 비유하면?


10대=성냥불 왜?  슬쩍 긁기만 해도 활활 타오른다.


20대=장작불 왜?  겉으로 보기에도 강한 화력에다 근처에만 가도 뜨거워서.


30대=연탄불 왜?  겉으로 보면 그저그래도 은은한 화력을 자랑한다.


40대=화롯불 왜?  겉으로 보기에는 죽은 것 같지만 자세히 뒤져보면 아직 살아있다.


50대=담배불 왜?  힘껏 빨아야지만 불이 붙는다.


60대=반딧불 왜?  불도 아닌게 불인척 한다.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가먹는약  (0) 2007.05.30
질투하는남자  (0) 2007.05.30
뉴그랜저  (0) 2007.05.30
바람빠진티코  (0) 2007.05.30
놀부아내  (0) 2007.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