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보다 빠른 사람 있으면...

 

토끼와 거북이가 달리기 시합을 함.

 

당연히 토끼가 이기겠지...

 

신난 토끼(난 세상 에서 제일 빨라)

 

밤에 거사(?)를 치룬후

 

토끼 부인 하는 말,   쩝~ 역시 빠르네!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넌센스 퀴즈  (0) 2007.06.05
얼마나 상심되십니까  (0) 2007.06.05
소금물  (0) 2007.06.05
  (0) 2007.06.01
나이  (0) 2007.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