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화장실에 빠뜨려 열받아 있는녀


남 : (위로 한답시고) 빨리 빼고 소금 물만 아니면 괜찮데...

녀 : 나도 그렇게 알았는데...

어떤 연~희 볼일보고 물을 안 내련나봐

남 : 헐 ^ㅡ^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나 상심되십니까  (0) 2007.06.05
빠른사람  (0) 2007.06.05
  (0) 2007.06.01
나이  (0) 2007.06.01
대타  (0) 2007.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