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분

규     격

대   차

대차중심간 거리

동 력 차

14,000mm

객    차

18,700mm

고 정 축 거

 3,000mm

구 동 장 치

Tripod 트랜스미션

차륜직경(신품/마모한도)

920mm / 850mm

제    동

방    식

형    식

위    치

디스크제동

주차제동

주공기압력

제동관압력

전기지령(회생 또는 저항제동 + 공기제동)

PBA-82형

운전, 완해, 체결, 비상제동

휠 디스크 형식

스프링작동식, 축당 2개(동력대차)

8.0 ~ 9.0 bar(최대 10.0 bar)

5.0 bar(최대 5.4 bar)

열차편성

(20량)

중    량

길    이

동 력 차

동력객차

객    차

771.2톤(영), 701.1톤(공)

388,104mm

2 량

2 량

16량(1등실 4량, 2등실 12량)

좌 석 수

(935석)

1 등실

127석

2 등실

808석

집전장치

(Pantograph)

형       식

집 전 용 량

작용공기압

집   전   판

팬 조 립 체

접   촉   력

유효작용범위(바닥정지면에서)

레일상면 접은위치

보호장치(높이제한장치)

Single-arm 식(GPU-25kV)

1,000A(연속), 1,200A(1분)

4 ~ 10 bar

Metalized Carvon strip, 40mm 넓이

전체 1,450mm

100 N ~ 200 N 이하

100mm~2,700mm

4,088 mm

- 고속선 : 5,280 ± 50mm

'전기,철도 기술자료 > 철도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속차량 견인전동기  (0) 2008.04.30
고속차량 집전장치  (0) 2008.04.30
고 속 차 량 (KTX)  (0) 2008.04.30
각종 기관차 개요 및 제원표  (0) 2008.04.30
견 인 정 수  (0) 2008.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