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느덧 5학년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나이 이다.

이 나이를 먹도록 먹구 살기 위해서  여러가지 일을 했다  몇번의 시행 착오와  실패로 밤이면 잠 못 이루고 낮에는 삶을 고민하며 수 없이 많은 날들을 어떻게 지냈는지 나 자신도 알 수 가 없다.

친구들도 마찬가지로 쉽게 돈을 번 친구도 있고 아직도  처자식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  좋은 옷 맞있는 음식 와이프외 다른여자와의 특별한 만남 등 하고픈 것 은 많이 있지만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많은 친구들을 위해서 내가 그동안  힘들여 벌은 돈을  우리 친구들에거 조금이나마 나누어 주어서 새로운 인생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많들어 주고 싶다.

 

내가 지금 까지 벌은 돈은 약 80억정도이다

남들이 보면 얼마 안되는  액수일 수 도 있으나 나는 피 땀흘려 벌은 돈이다.

50억은 나의 다음을 위해서 저축해두고 약 30억원의 돈을 나누어 줄 예정이다.

우선 아무나 함부로 빌려 줄 수 는 없고 빌린 돈으로 확실히 재기 할 수 있는 친구 들에게 만 빌려 주고싶다.

나에게 빌린돈을 흥청 망청 써버릴 소지가 있는 친구에게는 절대로 안빌려준다.

우선 사업계획서를 나에게 보내라 내가 검토하고 결정한다.

 

사업계획서를 만들기 어려우면 전화해라 내가 나서 서 나의 노하우와 기술을 전수해준다.     

진짜 큰 마음먹구 빌려 주는 것이다

말만 잘하면 무상으로 줄 수 도 있다.

한 두명 에게만 줄 수 는 없다 될 수 있으면 많은 친구들에게 주고 싶다.

아무 곳에서 나 빼팅 하지마라 한 번에 날 릴 수 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서 운영해라.

 

찐짜루 필요한 친구들만 연락해라 아무나 주는 것이 아니다.

나도 무지하게 잠못자면 벌은돈이다.

공짜돈이라고 생각하고 빌릴생각은마라 .

자기가 진짜루 절실히 필요한사람만 연락해라

일인당 한도는 3억원이다.

 

그이상은 절대로 한명에게 더 줄 수는 없다.

특히 동창회때 쩐없이 이리저리 빌 붙어서 2차 3차 따라 댕기는 몇 몇 친구들은 우선으로 빌려준다.

아니 니들은 무상으로 준다.

그럼 연락해라  선착순이다. 

  

추신

.

.

.

.

.

.

.

.

.

.

.

 

.

.

.

.

.

.

.

.

.

.

.

.

.

단.

이돈은 아무데서나 쓸 수는 없다 .

꼭  M GAME 에서만 쓸 수 있는  게임머니 다. ___ㅋㅋㅋ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억원  (0) 2012.01.25
어쩌다 생각도 나겠지요  (0) 2011.12.10
돈방석  (0) 2010.06.16
재미로 읽어보는 사투리   (0) 2010.06.01
노숙자된 사연  (0) 2010.03.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