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3월23일(5월9일)  마흔일곱번째 맞이하는 생일이다

 

직업관계상 주말 독수리 아빠다.   코땡기게 하는 생일선물들을 받았다

 

마눌님은 넥타이.

 

고2놈 아들은 파카볼펜을...가격표도 떼지않고..

 

속보인다 하기야 고등학생이 뭔 돈이 있어서

 

아들 무리했는데 했더니 히쭉 웃고만다.  비싼거니 가격표 떼지 말라고

 

지엄마한테 부탁했단다. 암튼 대견하다.  

 

대학2년 딸은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는 책을 카드와 함께

 

DEAR 사랑하는 아빠

 

아빠 생신 축하드려요....라는 말이 사정상 앞당겨서 하는 말이 되네요

 

열심히 고민하고서 고른 이선물이 아빠맘에 딱 들었으면 좋겠네요

 

생일을... 혼자 지내시게 하는게.. 자꾸 맘이 아프고 신경쓰여요

 

그래서 아빠 선물에 더욱 신경 썼는데... 제마음이 느껴지시나요?

 

제가 이제서야 아빠께 애교(?) 부리는 법을 조금씩 깨달아 가는 것 같네요...

 

진작에 이랬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아빠 수연이가 아빠 많이 사랑하는 거

 

잘 아시죠? 책에 남긴 메세지가 아빠꼐 미소 피식 날려드리길...

 

겨우 이 조그만 편지지에는 제 마음을 다 표현하기엔 너무 벅차네요

 

아빠! 지방에서 혼자 너무 외로우시죠?

 

마음만이라도 함께 하고자 요즘 맨날 아빠 생각해요...

 

제 마음이 다시 한번 느껴지시나요?

 

아빠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아빠는 우리 가족의 든든한 태양입니다

 

정말정말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From  이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아빠 딸 드림. 

 

코땡겨서 혼났다.  사소하고 적은 일에 감동하는게 바로 확실한 행복이 아닐까?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못당해  (0) 2007.05.08
[스크랩] 나두 산행 ~  (0) 2007.05.07
[스크랩] 잘될것 같애  (0) 2007.05.02
[스크랩] 음악 치료 효과  (0) 2007.05.02
[스크랩] 아들 편지  (0) 2007.05.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