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대화

 

   he: "Is it in?"            남자: “들어갔어요?”

 

   She: "yes"               여자: “예”

 

   He: "Does it hurt?"       남자: “아프지 않아요?”

 

   She: "No"                여자: “아니오”

 

   He: "Does it feel good?"  남자: “남자 기분 좋아요?”

 

   She: "Yes it feels wonderful." 여자: “그럼요 아주 기분 좋아요”

 

   So, the girl bought the new pair of shoes. 그래서 그녀는 그 새 구두를 샀다.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말  (0) 2007.05.30
어부의 이야기.  (0) 2007.05.30
문신  (0) 2007.05.30
삽신7계  (0) 2007.05.30
화장실낙서  (0) 2007.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