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있네
이세상에는 3가지 인간이 있데
1. 남자 2. 여자 3. 아줌마
지구가 망해도 3가지는 남는데
1. 바퀴벌레 2. 정치인 3. 아줌마
배나오면
1. 남들 보기에 우습게 보여
2. 체형이 이상해져
3. 샽바를 지니고 다녀 씨름 선수로 착각해
4. 왠지 바람을 빼고 싶어져
비대증이란?(비비면 대형으로 커지려는 증세)
가나다라마바사...아쭈 혼자서도 잘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