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 사건이후

 

O형에서 B형으로 바뀐 직후 집에 알렸지


나보고 병원에서 B형이라고 한다고...


마누라 하는 말 진작부터 알고 있었데


?????


O형사람들은 삐쭉삐쭉하는 삐돌이가 없다나 헐~


여러모로 망가진다.


O형일때는 감기도 않걸리더니만...


자기의 모든 행동과 동작이 아빠하고 똑같다나...


그러면서 딸연희 아빠 사랑한단다.


우리 모두 잘먹고 잘살자!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는방법  (0) 2007.06.06
인간승리  (0) 2007.06.06
연구대상  (0) 2007.06.06
혈액형  (0) 2007.06.06
바이러스  (0) 2007.06.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