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없으면 끝장이여!

 

   손가락들이 서로 자기 자랑을 하고 있었다.

 

   첫째 : 나는 여기서 가장 힘이 세!

 

   둘째 : 나는 여기서 하는 일이 가장 많아!

 

   셋째 : 나는 여기서 제일 키가 커!

 

   넷째 : 내가 없으면 결혼반지 못 껴!

 

   그러자 새끼손가락이 생각에 잠겨 있다가 조용히 말했다.

 

   “니들 그런데 -----나 없으면 병신이여..........

 

 

   일+일=? -----------노동

 

   이+이=? -----------덧니

 

   이-이=? -----------합죽이

 

   이X이=? -----------틀니

 

   이*이=? -----------부러진 이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구와 섹스의 차이점  (0) 2007.05.30
  (0) 2007.05.30
북한말  (0) 2007.05.30
어부의 이야기.  (0) 2007.05.30
새구두  (0) 2007.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