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에 가면...
술먹은것 같은 우중충한 날씨 헛소리 한번....
1. 동물원에서 동물 보는순서?
코끼리 보지, 원숭이 보지, 하마 보지, 사슴 보지, 기린 보지,등등
어쨓든 동물은 다보지
2. 동물원가서 동물 못본이유?
밤이라...
호랑이 자지, 고릴라 자지, 곰 자지, 물개 자지, 사자 자지, 등등
동물은 다자지
그래도 동물원은 좋은 곳이여!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호루라기 (0) |
2007.06.06 |
| 알라뷰 달다 (0) |
2007.06.06 |
| 별은 (0) |
2007.06.06 |
| 태몽 (0) |
2007.06.05 |
| 시치미 (0) |
2007.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