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신용.... 

 

내가 호루라기 부는 이유는


말 그대로 호신용이야


요즘은 오락용으로 바꼈지만...


생긴거 하곤 달리


난 무술 단이 꽤 데거든 (믿거나 말거나)


그러다 언놈 한테 잘못걸려


마즈면 X 팔리자나


소리라도 질려야지...


너희들 특히 연친들은


호신용으론 필수 품이여


호루루룩 경쾌한 하루를...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썬그라스  (0) 2007.06.06
메들리  (0) 2007.06.06
알라뷰 달다  (0) 2007.06.06
동물원  (0) 2007.06.06
별은  (0) 2007.06.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