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그라스
눈, 코, 입만 고치고
그리고 밤에 보거나
100m 전방에서 보면
꽤 미남이야..
그런 얘길 자주 들었지?
다 고칠순 없고
썬그라스로 가릴건 가리고
폼도 잡아보고...
제멋에 살고 있는데,
주변에서 하는 말
야 너 또 맞았구나
그러니까 있을때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