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그라스   

 

눈, 코, 입만 고치고


그리고 밤에 보거나


100m 전방에서 보면


꽤 미남이야..


그런 얘길 자주 들었지?


다 고칠순 없고


썬그라스로 가릴건 가리고


폼도 잡아보고...


제멋에 살고 있는데,


주변에서 하는 말


야 너 또 맞았구나


그러니까 있을때 잘해... 

'든든한 삶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가능  (0) 2007.06.06
애고 숨차다.  (0) 2007.06.06
메들리  (0) 2007.06.06
호루라기  (0) 2007.06.06
알라뷰 달다  (0) 2007.06.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