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검토목적

- 00정거장 2단 강관비임 설치관련 도면 검토결과 비임길이 22m이상 3본인데 설계회사에서 제시한 설계도서에는 1본만 반영되어 있음.

 

2. 검토내용

1) 공사현황

- 00 SSP~00 SSP간 전차선로 신설공사(39.360㎞)시공 중

2) 관련문서

- 00역구내 전차선로 평면도

3) 2단 강관비임 사용검토

- 6선용(22m초과 26m까지) 4각트러스라멘빔 또는 강관빔 사용

공사시방서20쪽(빔의 사용구분)

구 분

사 용 빔

비 고

2, 3선용(14m까지)

4각트러스빔(경량빔), 강관빔

 

4선용(14m초과 18m까지)

4각트러스빔(경량빔), 강관빔

 

5선용(18m초과 22m까지)

4각트러스빔, 강관빔

 

6선용(22m초과 26m까지)

4각트러스라멘빔, 강관빔

 

7선용(26m초과 30m까지)

4각트러스라멘빔, 강관빔

 

8선용(30m초과 34m까지)

4각트러스라멘빔, 강관빔

 

9선용(34m초과 38m까지)

4각트러스라멘빔, 강관빔

 

인출 (모선)

4각트러스빔

 




4) 수량 및 사업비 증감내역                                                                 (단위:백만원)

구 분

단위

당 초

변 경

증감

수량

금액

수량

금액

수량

금액

교량용 지선기초신설

1

9.3

3

10.6

2

1.5

합 계

1

9.3

3

10.6

2

1.5


5) 항목별 검토

검 토 항 목

검 토 결 과

비 고

1. 관련도면

1. 00역구내 00 제1고가 (11호22.1m, 12호25.1m)강관 비임이 보통 비임으로 설계계상 되어 시방 서 및 비임 제작사 의견검토결과 보통 비임 설치 불가

2. 00역구내 25호(24.4m)는 2단강관 비임으로 설계에 기 반영되어있음.

붙임도면참조


6) 설계변경 등급 판단기준 : 경미

    

 

3. 검토결과

- 00역구내 11호,12호 00고가는 교량용 전철 주 시공개소로서 노반에서 이미 전주기초 시공을 완료한 상태이며, 22m초과 26m까지인 개소로서 2단 강관 비임을 적용하여야 설비의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 됨.

 

※참고도면 : 1) 00역구내 전차선로 일부평면도 1부.

                       2) 개소별 명세표 일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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